‘돌(Dole)코리아 스위티오’
8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지난 2002년 국내에 출시한 ‘스위티오’는 열대과일 시장에서 줄곧 명품 바람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처음 국내 시장에 선보인 이후부터 이어온 스위티오 브랜드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세계적인 청과회사로서 돌(Dole)만의 비결이 있다면 바로 최고의 과일 재배를 위한 과학적인 기술과 연구, 그리고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한 꾸준한 리서치를 진행해 왔습니다.


스위티오의 또 다른 대표 품목으로, 돌이 개발한 특수 품종인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Dole Sweetio Pineapple)’은 해발 366m~550m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됩니다. 비타민C 및 혈압을 낮추어주는 칼륨 성분이 일반 파인애플보다 두 배 이상 높다. 당도가 높은 반면 산도는 낮아 입안에서 느껴지는 단맛이 훨씬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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