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딸기가 좋아"라는 이름 보다는 "바나나가 좋아"라고 바꿔야 될 듯해요..
딸기가 좋아에 가면 먹을 수 있는 딸기는 없지만 바나나는 먹을 수 있으니깐요..
오늘은 파주에 가는 길이 오랜만에 파란 하늘을 보이며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오늘은 바나나맨의 파워가 일찍 발휘되었나봐요.
날씨가 너무 좋아 덕분에 우리 선생님들은 열심히 땀을 흘리며 파주로 갈 준비를 했답니다.
파주로 출발해 볼까요?? 딸기야 수박아~~~ 바나나 왔어..
일요일이라 헤이리까지 기분 좋게 달려 왔답니다.
11시 50분 오늘의 행사장으로 GO~GO~
역시나 같은 장소라 이제는 다들 아무말 없어도 알아서 척척 행사를 준비 했답니다.
여유롭게 밖에 있는 우리 친구들과도 눈 인사를 하여 행사 준비를 했어요.
솔솔~~ 파인애플 향이 나고 달콤한 바나나 향이 나니 우리 친구들 만날 시간이 다가 오고 있었답니다.
오늘은 어떤 친구들이 올까요?
12시 40분 유리역 교실에서 우리 친구 만날 준비 끝~
우리 친구들을 기다리며 창밖으로 보이는 기다란 줄~ 저 줄은 무슨 줄일까??
줄에 서있는 사람들 손에 바나나나와 Dole접시, 장갑등이 있었답니다.
아~~ 보물 찾기 중인 가봐요~ 선생님들도 보물 찾기 하러 가고 싶어요!!
1시 우리 친구들과 만나요~~
선생님들고 보물 찾기를 하고 싶었지만, 우리 친구들을 기다리며 마음 속으로 보물 찾기를 했답니다.
과연 어떤 친구들이 올까요?? 빨리 만나고 싶어요 친구들~ 빨리빨리 와요.
이제 우리 친구들 만나 볼까요?
1시 10분 몸에 좋은 알록달록 색깔 과일과 야채로 케익과 시원한 펀치를 만들어요
테이블 위에 있는 알록 달록 5가지 색깔 과일을 이용해서 멋진 케익을 만들었답니다.
과연 5가지 색깔과일을 이용해서 우리 친구들이 어떻게 케익을 만들까요?
우리 친구들의 창의력에 한번 빠져 볼까요~~~
색깔 별로 어디에 좋은지 간단한 설명과 함께 빨간, 노랑, 초록, 보라, 하얀 과일을 여러 개로 잘라 보았답니다. 우리 친구들이 어찌나 잘하던지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 없을 정도 였다니깐요.
하얀 생크림을 바른 빵에 알록 달록 과일로 장식을 했어요.
모두 같은 재료를 사용 했지만 모두 다른 케익으로 변신~~~ 뿅 ~~ 했답니다.
이번에는 시원한 과일 펀치~~ 이젠 우리 친구들이 5가지 색깔을 찾아 컵에 담았답니다.
빨간, 노란, 초록, 보라, 하양~~~ 어머~ 어머 이젠 혼자서도 척척 잘 찾는군요..
선생님도 놀라며 정말 5가지 색깔 과일을 담았는지 하나 하나 찾아 보았답니다.
우리 친구들 대단해요.. 모두 다 백점이예요..
1시 50분 열심히 공부한 우리 친구들에게 Dole Korea 수료증 전달!!
우리 친구들이 너무 열심히 해서 dole korea쿠킹 클래스 수료증을 주었답니다. 친구들 이름 부를 때 마다 선생님들도 기뻤답니다.
마지막 수료증 까지 전달 하고 예쁘게 선생님과 인사를 하고 헤어 졌어요.
우리 친구들 ~~~~ 선생님과 한 약속 잊지 말고 다음에 또 더 밝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5가지 과일과 야채 많이 먹어 엄마~ 아빠~ 처럼 멋진 사람 되어줘요.
2시 보물 찾기도 끝이 나네요.
요리 수업을 하는 동안 보물을 많이 찾아 왔나봐요..
그 많던 바나나며 스케치북, 장갑등이,, 다 없어 졌으니 말이죠?
선생님도 보물 찾기 하면 선물 주나요~~ 지금이라도 찾으러 가면 안될까요?^^::
오늘 다들 즐거웠나요?
오늘도 우리 친구들의 멋진 뒷모습에 선생님도 힘이 불끈 불끈 생겼답니다..
우리 친구 .. 무사히 집에 가요~
"어린이 쿠킹 클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449]그라시엘어린이집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24/10/25
- [448]성남 다함께돌봄센터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24/10/18
- [447]신나는 어린이집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24/09/27
- [446]애지 어린이집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24/09/06
- [445]지구촌 어린이집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24/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