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수입 과일 FAQ _ 블루베리

과일 농장/블루베리 2009/10/27 09:00 / by Dole(돌)

<블루베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베리 효능이요.

è     블루베리는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하고 탁월한 항산화 작용과 항암 효과가 있다.
블루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빛의 자극을 전달하는 작용을 하는 로돕신의 재합성을 촉진하여 시력 회복에 우수한 힘을 발휘하고, 시력 저하나 망막의 질환을 예방해 주는 효과도 있어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 오랫동안 눈을 혹사하는 수험생, 노안으로 눈이 침침한 노년층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과일이다.
‘안토시아닌’은 시력 보호뿐 아니라 혈압을 상승시키는 작용을 하는 효소를 억제해 고혈압을 예방하고, 동맥경화나 심근경색, 뇌혈관 장애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이러한 안토시아닌은 껍질과 씨앗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어 블루베리를 껍질째 모두 먹었을 때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블루베리 어떻게 먹어야 맛있어요?

è     블루베리는 생과 그대로 껍질째 먹거나, 냉동한채로 우유, 요거트 등과 갈아서 음료로 마셔도 좋다.

 

블루베리 나무 재배법을 알고 싶습니다.

è     블루베리는 산성토양에서 잘 자라며, 염기성과 중성토양에서는 잘 자라지 않는다. 번식은 뿌리나누기, 휘묻이, 종자로 한다.

 

블루베리가 뭘까?

è     블루베리는 진달래과의 관목에서 재배되는 열매이다.

 

블루베리는 정말 파란색인가요?

è     블루베리는 짙은 하늘색, 붉은 빛을 띈 갈색, 혹은 검은색이며 겉에 흰가루가 묻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베리를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

è     블루베리는 생과 그대로 껍질째 먹거나, 냉동한채로 우유, 요거트 등과 갈아서 음료로 마셔도 좋다.

 

블루베리는 포도과 식물???

è     블루베리는 진달래목 진달래과의 관목이다.

 

블루베리가 정말 눈에 좋은가요?

è     블루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빛의 자극을 전달하는 작용을 하는 로돕신의 재합성을 촉진하여 시력 회복에 우수한 힘을 발휘하고, 시력 저하나 망막의 질환을 예방해 주는 효과도 있어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 오랫동안 눈을 혹사하는 수험생, 노안으로 눈이 침침한 노년층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과일이다.

 국내서 블루베리 재배가 가능하나요?

è    블루베리는 생과 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국내에서 생과를 재배하는 농가가 늘고 있다.

"블루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10/27 09:00 2009/10/27 09:00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 1583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3113   Yesterday:244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