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제가 가장 많이 즐겨먹는 과일이 바로 바나나예요. 예전에 처음 푸드스타일리스트로 일할땐 돈이 없어서 가장 싸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게 뭘까? 해서 먹었던 바나나 인데 이제는 제 몸이 더 원한다는 ㅋㅋ 뭐 원한다기보다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아침에 속도 편안하고 해서 말이죠.

 이번에 제가 만든 요리는 또 색다른 시도! ㅋㅋ 바로 바나나 카레예요. 카레의 강황성분의 몸의 면역력은 물론 두뇌회전에도 좋은 건 아시죠? 그런 카레에 이미 몸에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바나나가 만났으니 어허~ 일이 나도 크게 나겠죠? ㅋㅋ

 자 그럼 오늘의 요리! 바나나카레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료

바나나 2개, 당근 반개, 감자 1개, 호박 반개, 닭안심살 3개, 양파 반개, 파프리카 반개씩, 카레

만드는법

1. 자 먼저 재료들을 잘라주세요 : ) 오늘의 주인공인 바나나가 가장 돋보이게 해주셔야 하니까 나머지 재료들은 조금 더 작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바나나는 저처럼 삼각형으로 잘라주세요 : ) 뭐 원하시는대로 잘라주시면 되요. ㅋㅋ

3. 호박, 감자, 당근은 돌려깍기 해주세요. 제가 원래 초스피드 요리를 좋아하는데 또 이쁘게 보이고 싶어서 이렇게 다 돌려깍기 했답니다. 동글 동글 귀엽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자 그럼 달군 후라이팬에 닭고기를 먼저 넣고 볶아주세요.

5. 어느정도 익으면 양파를 넣어 투명해 질때까지 볶고 또 볶고 ㅋㅋ

6. 그런 다음 나머지 돌려깍기한 야채들도 넣어서 노릇하게 볶아요 : ) 이때 파프리카와 바나나는 넣지 마세요.

7.  전 고형분 카레를 준비했어요. 맛도 가장 매운맛으로 2인분이니까 2조각 정도! 진하게 즐기시고 싶으신분들은 더 넣어주세요.

8. 야채 볶다가 육수나 물을 자작하게 넣어주시구요.이제 잘라놓은 카레를 투입!

9. 마지막에 바나나와 남은 파프리카를 넣어주세요 : ) 바나나는 남은열로 익혀도 좋아요. 처음부터 넣고 같이 끓이면 다 녹아버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캬~ 이렇게 하면 밥과 함께 한그릇 뚝딱! 완성입니다. 역시 카레는 우리 김치와 함께 한입 크게 먹어야 맛나죠. 저 역시 카레 만들어 놓고 마구마구 먹어줬어요 : )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밥은 적게 바나나와 야채는 듬뿍! 아 또 먹고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레와 손쉽게 언제든 먹을 수 있는 바나나의 만남! 어떠세요? 맛은 어떠냐구요? ㅋㅋ 궁금하면 한번 만들어 잡숴봐~ ㅋㅋ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거예요. 분명!

 바나나의 달콤함이 카레의 매운듯 톡쏘는 맛과 어울려 입안에서 아주 피겨스케이팅 공중 3회전을 합니다. ㅋㅋ 뭐래니 ㅋㅋ

 여튼 맛있는 바나나 카레로 연말 처진 분위기도 마음도 기분전환 하세요 : )

"Fruits and 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12/22 15:38 2008/12/22 15:38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 1600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9   Yesterday:41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