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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맞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짜는 법

뉴스레터/Hot Nutrition Story 2016/07/11 15:14 / by Dole(돌)

여름맞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짜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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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설탕이 비만과 당뇨 등 만성질환의 주범으로 꼽히면서, 전 세계적으로 ‘설탕과의 전쟁’이 선포됐는데요. 특히 미 식품의약국(FDA)은 2018년부터 모든 식품에 첨가당을 의무적으로 표시해야 한다고 발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도 모르는 사이 식단에 첨가당이 상당량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첨가당은 건강에 해로우며, 비만, 당뇨병, 그리고 심장병 발병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식단 구성 시 첨가당 대신, 위험요소가 없으면서 달콤함도 더해주는 과일의 천연 당분을 넣으면 좋습니다. 게다가 과일 등의 식물성 식품은 칼로리도 낮고 몸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식물화학물질을 가득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첨가당 대신 가공이 최소로 이루어졌거나, 가공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신선식품을 섭취해보세요.J 달콤한 맛이 부족할 것 같으신가요? 무가당 식단도 맛있는 메뉴로 구성될 수 있답니다!


돌 뉴스레터에서 하루 세 끼는 물론 간식과 디저트까지, 첨가당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예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아침: 바나나, 베리류, 견과류를 곁들인 저지방 플레인 그릭 요거트
• 점심: 아스파라거스 등 이색 채소와 연어를 곁들인 샐러드
• 간식: 홈메이드 과카몰리에 찍어먹는 당근과 샐러리
• 저녁: 양송이 보리밥 리조또 – 구운 브로콜리, 레몬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 디저트: 돌 요나나스로 천연 과일만을 사용해 만드는 수제 아이스크림!

다양한 과일과 요나나스 기기까지, 모두 돌리버리(www.doleivery.co.kr)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건강한 식단을 보다 편리하게 준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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