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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초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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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 파인애플, 사과 등의 과일 식초를 만들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아리조나 주립대 연구진들은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높은 혈당의 음식을 4 티스푼의 사과식초를 물에 탄 것과 함께 섭취하게 했습니다. 그 결과 54%의 당만이 혈중으로 흡수되었습니다. 식초는 몸 안의 탄수화물 수치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높여주는 것으로도 알려졌는데요. 식초물을 마시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하루에 275 칼로리를 덜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달로 합산하면 식초물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약 1kg의 체중을 감소할 수 있답니다.


최근 언론에서도 많이 소개되고 있는 파인애플 식초를 만들어 맛있게 즐기는 것은 어떠신가요? 파인애플 식초는 새콤달콤한 맛에 비타민 C가 풍부한 파인애플로 만들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파인애플 식초를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식초에 설탕을 1:1 비율로 섞고 충분히 녹인 후, 그것을 깍둑썰기로 자른 파인애플에 부어주시면 됩니다. 그 상태로 2주동안 숙성시킨 후 과육은 덜어내고 드시면 됩니다. 고품질의 돌 파인애플과 파인애플을 쉽게 손질할 수 있는 파인애플 슬라이서를 돌마켓(https://www.dolemarket.co.kr/)에서 편리하게 만나보시고, 파인애플 식초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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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13 14:38 2024/06/13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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