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영양만점 바나나가 상처회복에 도움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처가 생기면 그 순간의 아픔만큼 흉터가 남지는 않을지, 염증이 생기지는 않을지 걱정도 큽니다. 바나나를 먹으면 상처가 빠르게 회복 되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밝혀져, 돌 뉴스레터 첫 번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인도의 연구진들은 으깬 바나나 과육을 섞은 음식을 한 그룹의 쥐에게 먹이고, 그렇지 않은 평범한 음식을 먹인 그룹과 피부 재생효과를 비교하는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바나나 과육을 섭취한 그룹의 쥐에게는 다른 그룹보다 약 27% 빠른 회복력이 나타났고, 피부의 단백질 또한 186% 이상 회복됐습니다. 그뿐 아니라, 또 다른 연구 결과에서도 바나나 과육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재생을 촉진시키고, 지방을 태우며, 천식 또한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달콤하고 영양이 풍부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바나나가 상처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니, 상처가 잘 생기는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겠죠? 특히, 돌 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되어 일반 바나나보다 당도가 더 높고, 과육은 더 쫀득쫀득하며, 영양소는 더 풍부하답니다. 돌 스위티오 바나나는 돌 코리아의 온라인 과일 쇼핑몰 돌마켓(https://www.dolemarket.co.kr/)에서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ot Nutritio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05/11 21:38 2024/05/11 21:38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3 4 5 6 7 8 9 10 11  ... 1592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361   Yesterday:206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