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아이 두뇌 발달에 도움 주는 비타민C 가득한 과일을 소개합니다!

뉴스레터/Hot Nutrition Story 2016/05/03 11:33 / by Dole(돌)

아이 두뇌 발달에 도움 주는 비타민C 가득한 과일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이 건강에 좋은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지만, 특히 두뇌 발달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밝혀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과일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가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최근 미국임상영양저널(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덴마크의 연구진들이 기니피그를 대상으로 비타민C가 몸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조사 결과, 비타민 C가 적게 들어간 식단을 먹인 집단에서는 기억과 공간지각능력 개발이 30%정도 느려지는 결함이 나타났습니다. 성장기 아이에게 두뇌 발달이 중요한 만큼, 비타민C를 반드시 섭취하게 하는 것이 좋겠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키위와 파인애플은 비타민C가 풍부한 대표적인 과일입니다. 아이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키위와 파인애플은 몸 속에서 더 많은 양의 철분과 영양성분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줘 튼튼한 뼈를 만들고 소염 작용도 한답니다.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하고 관리하는 돌 코리아의 고품질 키위와,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된 프리미엄 스위티오 파인애플로 비타민C를 맛있게 보충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 두 가지 과일은 모두 돌리버리(www.doleivery.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꼭 기억해주시고요!


"Hot Nutritio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05/03 11:33 2016/05/03 11:33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3 4 5 6 7 8 9 10 11  ... 139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321   Yesterday:107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