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돌(Dole)코리아, ‘로보카폴리 바나나’ 출시
출동! 우리 아이 브레인푸드, ‘돌(Dole) 로보카폴리 바나나’가 나왔어요!

- 돌(Dole)코리아, 어린이 두뇌 회전에 좋은 ‘돌(Dole) 로보카폴리 바나나’ 5종 출시  ‘로보카 폴리 종합’, ‘로이’, ‘앰버’, ‘폴리’, ‘헬리’ 등
- 돌(Dole)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6월 21일까지 브레인 푸드 ‘돌(Dole)  로보카폴리’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2년 5월 23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돌(Dole) 로보카폴리 바나나’ 5종을 출시하며, 오는 6월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로보카폴리 바나나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Dole) 로보카폴리 바나나’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폴리가 그려진 브레인 푸드 바나나 5종으로, 캐릭터가 모두 담겨있는 ‘로보카폴리 종합’을 비롯해 각각의 캐릭터가 새겨진 ‘로이’, ‘앰버’, ‘폴리’, ‘헬리’ 등이 있다. 해당 제품 모두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작은 사이즈의 바나나로 구성됐다.

특히, 바나나는 탄수화물이 풍부해 뇌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포도당을 빠르게 공급하며,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브레인 푸드다. 또한, 칼륨, 비타민 B 등이 풍부해 체내에서 빠르게 에너지로 전환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들의 두뇌 회전 및 에너지 보강에 좋은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돌(Dole) 로보카폴리 바나나’는 전국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한 팩에 1,500~1,900원 선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Dole)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레인푸드 로보카폴리 바나나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돌(Dole)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6월2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로보카폴리 바나나가 필요한 사연을 남기거나 진짜 로보카폴리를 찾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응원 사연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매주 3명씩 총 12명에게, 퀴즈를 푼 소비자에게는 2주에 3명씩 총 6명에게 각각 로보카폴리 바나나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돌(Dole) 로보카폴리 바나나’ 사진을 찍어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DoleKorea)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를 진행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6월 2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대표적인 브레인 푸드 및 에너지 푸드로 손꼽히는 바나나는 학업량과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의 간편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아이들에게 친근한 캐릭터인 로보카폴리와 함께한 이번 제품이 성장기 아이들의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05/30 08:59 2012/05/30 08:59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 1586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1324   Yesterday:253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