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엄마가 되자’ 온라인 이벤트 실시!
돌(Dole)코리아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돌(Dole) 스위트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멘붕의 순간이 오더라도 달콤한 엄마가 되자’라는 주제의 재미있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돌(Dole) 소비자가 직접 아이들로 인한 ‘멘붕의 순간’을 공유하는 ‘멘붕 금지 3편 주인공’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끊이지 않은 아이들의 사건, 사고에 멘붕의 순간을 경험하는 어머니들의 마음을 담아 ‘꼬마 헤어디자이너’ 및 ‘꼬마 화가’ 두 편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아이는 엄마가 낮잠을 자는 동안 가위로 머리를 자르고 명품 가방에 색칠하는 등 엄마에게 ‘멘붕의 순간’을 안겨주었지만, 엄마는 순간의 ‘멘붕’을 참아내고 아이에게 달콤함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엄마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큰 웃음을 안겨주고, 아이들 때문에 생길 수 있는 멘붕의 순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멘붕 금지 3편 주인공’ 이미지 공유 온라인 이벤트를 6월 16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맛있는 돌(Dole) 열대과일과 천연 아이스크림 메이커 요나나스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Dole) 코리아, 수원삼성블루윙즈에 바나나 2만 개 협찬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8/16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일러스트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여성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아이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돌(Dole) 코리아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1기를 모집합니다.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06
TAG Dole(돌),
과일,
돌(dole) 스위트맘 캠페인,
돌코리아,
멘붕금지,
멘붕의 순간이 오더라도 달콤한 엄마가 되자,
바나나,
엄마,
열대과일,
요요나스,
유투브,
이벤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