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오색 과일과 야채에 대해 배우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
돌(Dole)코리아, 어린이 쿠킹클래스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는 하루에 5가지 색깔 이상의 과일과 야채의 섭취를 권장하는 한국판 ‘5 A DAY(건강 컬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4년 11월부터 총 220회 이상 진행하고 있는 ‘돌(Dole)어린이 쿠킹클래스’를 통해 과일과 야채의 고른 섭취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직접 요리해보게 함으로써 성장기 어린이들의 편식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http://www.dole.co.kr/community)에 접속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별된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 직접 방문합니다. 돌(Dole) 코리아는 열대과일과 채소를 가지고 과일 기차, 과일 식빵차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색 과일 및 채소의 색소 속에 숨겨진 영양성분 및 편식 예방에 대한 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Dole) 코리아, 수원삼성블루윙즈에 바나나 2만 개 협찬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8/16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일러스트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여성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태양이 만든 달콤한 명품 - 아이ver.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10
- 돌(Dole) 코리아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1기를 모집합니다. (댓글 0개 / 트랙백 0개) 2017/04/06
TAG Dole(돌),
건강 컬러 캠페인,
과일,
돌코리아,
돌코리아 바나나,
바나나,
스위티오바나나,
스위티오파인애플,
야채,
어린이,
어린이 쿠킹클래스,
어린이들의 편식 예방,
영양성분 교육,
채소,
체험,
파인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