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 돌(Dole)코리아, 오늘부터 8월12일까지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태양의 레시피
  축제’ 이벤트 실시
- 돌(Dole) 과일 및 채소 제품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신 3D 스마트TV’ 를 경품으로
- 태극전사 응원 사연 및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려도 경품이 우르르!


[2012년 7월 12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 아는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돌(Dole) 태양의 레시피 금빛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돌(Dole) 태양의 레시피 금빛 축제’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태양의 건강한 기운을 가득 받은 돌(Dole)코리아의 과일 및 채소 제품 중 이중 라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을 구입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스위티오 파인애플, 미니 바나나, 로보카폴리 바나나, 실론 바나나를 포함한 신선 과일 및 양상추,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셀러리, 로메인, 콜라비 등 신선 채소다.

‘돌(Dole) 태양의 레시피 금빛 축제’는 제품에 부착된 이중 스티커 라벨의 응모번호를 돌(Dole)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dole.co.kr)에 방문해 입력하면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3D 스마트 TV 4 대를 제공한다. 당첨은 응모 즉시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된다.


또한, 돌(Dole) 제품과 함께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재미난 사진과 사연을 돌(Dole)공식 페이스북(www.fac ebook.
com/ Dolekorea
)에 올리면 스위티오 바나나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축제 속 Dole을 찾아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돌(Dole)과일과 채소를 먹고, 우리나라 국가대표팀도 열심히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돌(Dole)코리아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위한 고객들의 건강한 열기가 더해져 금빛 물결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돌(Dole) 태양의 레시피 금빛축제’ 이벤트에 해당되는 돌(Dole) 신선 과일 및 채소 는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07/12 17:20 2012/07/12 17:20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30 831  ... 1586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404   Yesterday:249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