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파인애플원산지는 어디 인가요?

파인애플의 원산지는 중앙아메리카남아메라카 북부 지방이 원산지예요.

파인애플은 어디에 좋은 가요?

파인애플은 비타민 C가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좋고 구연산 성분이 식욕을 증진 시키며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를 예방 해요. 또한 브로멜라민이 단백질을 녹여 소화를 촉진해 줘요.

파인애플은 어떻게 자라나요?

파인애플은 머리에 달린 크라운((Crown : 왕관모양의 머리부분)을 떼어 다시 심어 열매를 맺어요.
파인애플은 바나나 처럼 연중 수확하는 것이 아니라 18개월 전에 심어 첫 열매를 맺을 수 있고 같은 뿌리에 13개월 후에 열매를 또 수확 할 수 있어요.
약 3년 동안 두번의 열매를 맺고 4개월 동안은 땅을 쉬게 한 후 다시 파인애플을 심어요.

신선하고 맛있는 파인애플 고르는 방법은?

파인애플은 따고 나면 더 이상 익지 않아요. 그래서 보통 다 익었을 때 수확을 해요.
우선 껍질과 크라운 색깔이 신선하게 보이고 녹색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오래되어 보이거나 크라운 잎이 시들고 갈색인 것은 사지 않는 것이 좋아요. 또 과육에 멍이 들었거나 상처가 나 있으면 신선하지 않은 거랍니다.

파인애플에 관련된 재미 있는 이야기

미국이 영국의 식민지 였던 시절, 뉴잉글랜드에 카리브해를 정기적으로 향해하는 무역선 선장이 살고 있었어요. 이 선장은 항해를 마치고 돌아 오면 집 담장에 파인애플을 꽂아놓고 자신이 무사히 귀환했음을 이웃에게 알리고 사람들은 파인애플이 보이면 선장이 돌아온 것을 알고 그의 집에 방문해 저녁을 함께하며 항해 중에 있었던 재미 있는 이야기를 들었다고해요. 이후 손님을 초대한 만찬 때 파인애플을 식탁의 중앙에 놓아 두고 환영과 환대의 의미로 파인애플을 사용 했데요.

파인애플이라고 언제부터 불렀나요?

콜럼버스가 처음 파인애플을 스페인에 가져왔을 때는 스페인 사람들이 겉모습만 보고 솔방울 같다고 해서 ‘피냐’라고 불렀데요. 스페인어로 ‘피냐’는 솔방울이라는 뜻이예요.영국인들도 처음에는 파인애플이 아니라 ‘파인콘’으로 부르다 1965년부터 파인애플이라고 불렀데요.

"파인애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07/01 18:11 2011/07/01 18:11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981  ... 1602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724   Yesterday:31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