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 전자레인지에 3분이면 OK! 단호박 100%’ 돌 단호박 슬라이스
- 피부와 함께 드세요! 알로에 100%’ 돌 알로에 슬라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5년 6월 8일]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와 피부 미용에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호박 슬라이스’와 ‘알로에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오면서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유명 여배우와 걸그룹 가수들이 즐겨 찾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된 단호박은 칼로리가 낮지만 포만감이 높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체중관리에 효과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돌(Dole) 코리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단호박 슬라이스(단호박 100%)는 껍질을 깐 단호박에 어떠한 첨가물도 더하지 않고,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약 3분 정도만 돌리면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단호박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올리고당이 함께 들어있어 기호에 따라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알로에 슬라이스(알로에 100%)는 가정에서 손질하기 불편한 알로에를 얇게 잘라 간편하게 포장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알로에는 변비 예방과 소화액 분비 촉진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여름 철 입맛이 없어지고 소화가 안 되는 사람에게 특히 좋다. 돌(Dole) 코리아의 알로에 슬라이스는 냉동실에 살짝 얼린 후 껍질을 잘라내면 더욱 쉽게 먹을 수 있다. 식초에 절여 각종 재료와 함께 밥을 싸서 먹거나, 다른 과일과 함께 갈아 주스를 만들어 맛있고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용에도 좋은 알로에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돌(Dole) 코리아의 알로에 슬라이스는 첨가물을 더하지 않은 알로에가 얇은 두께로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별도의 작업 없이 손쉽게
천연 팩으로 활용하기 좋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 피부관리 등을 위해 뷰티 푸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돌(Dole) 코리아는 이에 맞춰,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손질된 단호박 슬라이스와 알로에 슬라이스를 준비했다.”며,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한 돌의 신제품들이 건강과 미용에 신경 쓰는 다양한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6/09 11:23 2015/06/09 11:23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711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2460   Yesterday:718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