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 돌(Dole)코리아, 바나나로 대한민국에 건강한 ‘힘’을 불어넣자는 컨셉의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 실시
- 11월 한 달간, 서울 시내 주요 오피스 타운 및 학교, 등산로 입구 등에서 1,500명
  대상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진행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에 응원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바나나를 보내주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2011년 11월 3일] “‘공부가 힘들 때, 다이어트에 지칠 때, 업무로 피곤할 때. 필요한 순간에 함께하며, 내게 힘을 주는 바나나의 재발견! ‘힘’나는 바나다! ”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학업, 업무, 운동 등 힘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로 대한민국에 건강한 ‘힘’을 불어넣자는 컨셉의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11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우선, 오프라인에서 실시하는 ‘힘나는 바나나다’ 이벤트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산객 등의 소비자 접근률이 높은 서울 시내 오피스타운 주요 지하철 역 부근, 고등학교 및 대학가 주변, 등산객을 위한 주요 산 입구 등에서 1,500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장에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양이 풍부한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및 바나나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힘나는 바나나다’ 선물 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 올리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바나나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진행되는 ‘힘나는 바나나다’ 온라인 이벤트는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에서 ▲ 브레인 & 바디 ▲뷰티 & 다이어트 ▲ 에너지 & 헬스로 세분화된 이벤트 응모란에 친지 및 지인을 응원하는 사연을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6명에 대해서는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와 바나나 케이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돌(Dole)코리아 나호섭 부장은 “ 이번 캠페인은 2008년부터 진행된 ‘바나나는 밥이다’ 캠페인을 한차원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간편 식사로 좋을 뿐만 아니라 브레인 푸드와 에너지 푸드로 잘 알려진 바나나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연령층에게 ‘힘’을 불어 넣어주고자 기획됐다”면서, “ 돌(Dole)코리아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건강 식문화를 선도하는 영양메신저로서 360도 전방위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11/03 11:51 2011/11/03 11:51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 1602 
BLOG side banner
Dole 과일농장
과일을 맛있게 먹어 보아요~
관리자글쓰기
Dole Koreatextcubeget rss

Today:4663   Yesterday:72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