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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Dole) 코리아 스위티오(Sweetio),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4/10/02 14:01

돌(Dole)코리아 스위티오(Sweetio),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고품질의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의 프리미엄 브랜드 ‘스위티오(Sweetio)가 올해 ‘201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10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지난 2002년 국내에 첫 출시된 ‘스위티오’는 돌(Dole)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로, 국내 열대과일 시장을 선도하며,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중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돌(Dole) 코리아 제품 중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돌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 높이의 고랭지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바나나로, 일반 바나나에 비해 1.5-2배 이상 긴 재배 기간을 거쳐 과육이 쫀득쫀득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시력 보호에 좋은 비타민 A를 일반 바나나 대비 2배 가량 많이 함유하고 있고, 1일 필요 섭취량의 20%가량의 비타민 B1, B6, C, 엽산 및 섬유질, 칼륨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돌(Dole)의 독자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재배된 특수 품종 중 하나인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돌(Dole) 스위티오 브랜드의 또 다른 대표적인 제품으로, 해발 366-550m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된 파인애플입니다. 비타민C와 혈압을 낮추어주는 칼륨 성분이 일반 파인애플보다 두 배 이상 높고, 당도가 높은 반면에 산도는 낮아 단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돌(Dole) 코리아는 올해, 스위티오 브랜드 제품과 함께 ‘블루베리 인 라이트 시럽’, ‘컷 샐러드’ 등 다양하고 획기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는 동시에,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먹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자녀의 성장 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키재기 어플리케이션 ‘하이트 차트’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도 선보이며 세계적인 청과회사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돌(Dole)의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해 별도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천연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요나나스도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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