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6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오늘부터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이벤트를 실시한다.
돌(Dole)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을 통해 과일의 풍부한 영양 및 건강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활발한 대화 참여로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운영을 기획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과일을 활용한 레시피 및 실생활에서 유용한 과일 영양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다양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가이드 채널로서 운영할 예정이며, 돌(Dole)코리아 트위터는 돌(Dole)코리아 관련 최신 정보 등을 가장 발빠르게 전달하는 알림 채널로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돌(Dole)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어린이 쿠킹클래스, 스포츠 행사 등과 같은 오프라인 이벤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향후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10월 5일부터 24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서 팬이 되거나, 트위터 ‘팔로우(Follow)’를 통해 친구를 맺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명은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10명), 돌(Dole) 스위티오 파인애플(10명), 파파야(10명), 망고(10명)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10월 27일 발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돌(Dole)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과일 정보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돌(Dole)코리아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