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뒤로 검색

Dole(돌)코리아, 바나나 먹고, 더 높이 더 가볍게 점프~

2010/08/20 17:48

▶ Dole(돌) 코리아, 조지발란신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 발레단에게 ‘스위티오 바나나’ 협찬
▶ ‘스위티오 바나나’, 체내에 빠르게 에너지 공급하고 영양소 풍부해 운동 선수에게 특히 좋아


(2010년 08월 18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Dole(돌) 코리아가 조지 발란신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위해 내한하는 미국 오리건발레단에게 Dole(돌) 스위티오 바나나를 협찬한다.


이번 협찬은 운동선수에게 최고의 에너지원으로 익히 알려진 바나나가 운동량이 많은 발레단원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Dole(돌)의 스위티오 바나나는 체내에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해주는 탄수화물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B, C와 섬유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체력보강과 함께 몸매도 관리해야 하는 발레단원들에게 안성맞춤인 영양과일이다.

Dole(돌) 코리아는 이번 협찬을 통해 어른 무용수와 어린이 무용수 총100여명에게 공연내내 Dole(돌) 스위티오 바나나를 지원한다.


Dole(돌) 코리아 나호섭 부장은 “바나나는 탄수화물과 더불어 글리코겐과 당질이 풍부해 체내에 빠르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에너지 푸드”라며, “운동량이 많은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무더위에 지친 누구나 간편하게 바나나를 섭취해 영양과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Dole(돌) 코리아가 협찬하는 이번 ‘호두까기 인형’ 발레공연은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조지 발란신의 안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공연으로, 8월 15일(일)부터 22일(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총 10회에 걸쳐 개최된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gs

Dole(돌), 건강, 공급, 공연, 과일, 글리코겐, 내한, 돌코리아, 몸매관리, 미국, 바나나, 발레, 비타민, 섬유질, 스위티오, 에너지푸드, 에술의전당, 영양과일, 오리건발레단, 오페라극장, 운동선수, 웰빙, 조지 발란신, 체력보강, 체험, 탄수화물, 파인애플, 협찬, 호두까기 인형
이 페이지는 Textcube 1.9.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