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뒤로 검색

Dole(돌) 코리아, 특선(特選) 바나나 출시

2013/10/02 19:00


- 100가지 품종 중 단 하나를 엄선해 고산지에서 한정 재배한 특선(特選) 바나나 출시
- 높은 당도, 쫀득한 식감, 단단한 과육이 특징인 특상의 바나나

[2013년 9월 30일]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엄격한 품종 선별 과정을 거쳐 고산지에서 한정 재배해 맛과 영양이 모두 풍부한 ‘특선(特選) 바나나’를 출시했다.

돌(Dole) 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특선(特選) 바나나는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1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바나나 품종 중 단 하나를 엄선, 비옥한 토양의 고냉지에서 한정 재배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높은 지형에서 추운 기후를 견디며 재배된 ‘특선 바나나’는 일반 바나나에 비해 2배 이상 긴 재배 기간을 거친다. 이 시간 동안 광합성에 의한 전분작용을 통해 높은 당도와 영양을 함유하며, 과육 또한 단단하고 토실토실하게 성장하게 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특선 바나나’는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에 대한 수요와 다양화되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발맞춰 출시된 것”이라고 밝히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돌 코리아의 바나나가 건강식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새롭게 출시한 ‘특선 바나나’ 역시 최상의 품질로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충족시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돌(Dole) 코리아 신제품 ‘특선(特選) 바나나’는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100g당 470~500원 선에 단독 판매된다. 돌(Dole) 코리아와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gs

Dole(돌), 特選, 건강, 고냉지, 과일, 광합성, 높은 당도, 다이어트, 돌코리아, 돌코리아 바나나, 바나나, 변비예방, 비타민A, 비타민C, 섬유질, 세로토닌, 소비자의 취향, 식사대용, 식이섬유, 영양, 이유식, 제임스 프리데옥스, 좋은 과일, 청과회사, 탄수화물, 특선 바나나
이 페이지는 Textcube 1.9.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