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뒤로 검색

돌(Dole)코리아, 달콤한 엄마 염정아와 함께 ‘2013 스위트 맘 캠페인’진행

2013/04/01 10:07

돌(Dole)코리아,
달콤한 엄마 염정아와 함께 ‘2013 스위트 맘 캠페인’진행


돌(Dole)코리아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스위티오와 천연 아이스크림 메이커 요나나스의 전속 모델로 배우 염정아를 발탁했습니다.

탤런트 염정아는 최근 SBS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을 통해 완벽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프로페셔널한 워킹맘이면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밝고 세련된 주부의 모습을 선보여 주부들의 롤 모델로 부상했습니다. 이에 돌(Dole)코리아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스위티오’의 이미지와 적합하다는 판단에 스위티오 브랜드 캠페인의 공식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돌(Dole)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대단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위티오 바나나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들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이 외에도 ‘돌(Dole) 스위트 맘 비디오’를 제작하여 유튜브에서 공개 및 관련 이벤트를 준비 중에있으며, K-리그를 비롯한 골프 대회 및 마라톤 등 각종 스포츠·문화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서울 시내 여러 버스 노선 및 지하철, SBS라디오(FM107.7MHz) 등에서 탤런트 염정아를 모델로 한 광고를 시작하여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gs

Dole(돌), 과일, 내 사랑 나비부인, 달콤한 엄마, 돌코리아, 돌코리아 바나나, 바나나, 사랑한단 말 대신에 달콤한 엄마가 되자, 스위트 맘 비디오, 스위트 맘 캠페인, 스위티오바나나, 스위티오파인애플, 스칸디맘, 아이스크림, 야채, 어린이, 염정아, 채소, 천연 아이스크림 메이커 요나나스, 체험, 트위터, 페이스북,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이 페이지는 Textcube 1.9.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