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뒤로 검색

씨앗까지 먹는 과일로 우리가족 건강 챙기기

2011/06/20 18:13

우리가 먹는 대부분의 과일들은 껍질과 씨를 가지고 있지만 껍질과 씨앗은 버리고 가육만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과일의 껍질과 씨는 피토케미컬 등 항산화 효과가 높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영양 덩어리! 특히 씨앗 통째로 섭취할 수 있는 블루베리, 용과, 키위는 여름 과일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더위 타는 남편과 아이들을 위해 '씨앗 통째 먹는 과일'로 건강한 여름을 시작해보자.

씨앗 통째 먹는 과일 하나!
수퍼푸드 블루베리


씨앗은 물론 껍질까지 통째 섭취할 수 있는 블루베리는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만 생과로 즐길 수 있는 여름 제철 과일로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하고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대표적인 수퍼푸드이다.
특히 블루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시력보호 뿐 아니라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혈관 장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고 껍질과 씨앗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어 껍질째 먹었을 때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씨앗 통째 먹는 과일 둘!
용의 힘을 담은 과일, 용과

용과는 높은 당도에 비해 칼로리는 낮고, 수분이 풍부해 갈증 나는 여름에 섭취하기 좋은 과일이다. 하얀 과육에 키위와 같은 1,000개 정도의 검은 씨가 박혀 있는데 견과류처럼 고소한 맛을 내며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돼 있어 심장 질환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 B1, B2, C 등의 각종 미네랄 성분과 식이섬유, 항산화 물질도 풍부해 노화방지, 피부미용, 다이어트, 변비예방에도 좋다.

   

씨앗 통째 먹는 과일 셋!
여름 입맛 찾아주는 과일, 키위

키위는 새콤달콤한 맛이 강하고 비타민C 등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입맛을 찾아주는 과일이다. 특히 종합비타민이라고 불릴 만큼 비타민 A, E, 칼륨, 칼슘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고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 해소에도 좋으며 빼곡히 박힌 검은 씨에는 오메가 3가 풍부해 콜레스테롤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시력보호, 노화방지에 좋은
돌(Dole) 100% 유기농 블루베리
돌(Dole) 유기농 블루베리는 국내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되어 영양이 풍부할 뿐 아니라 씻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각 가정 및 직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상큼한 맛과 함께 시력보호, 노화방지 성분을 함유해 눈이 피로한 직장인이나 수험생, 노년층을 위한 영양과일로 그만이다.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gs

Dole(돌), 가족건강, 고혈압 예방, 과일, 과일껍질, 노화방지, 뇌혈관 예방, 다이어트, 돌코리아, 동맥경화 예방, 블루베리, 섬유질, 수분 풍부, 시력보호, 심근경색 예방, 어린이, 여름 과일 보양식, 영양과일, 오메가3, 용과, 유기농블루베리, 콜레스테롤 예방, 키위, 피토케미컬
이 페이지는 Textcube 1.9.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