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뒤로 검색

K-League 수원삼성 VS 대전시티즌

2010/05/10 09:41



5월 5일 꿈과 희망이 가득한 어린이날입니다.
녹색 잔디가 푸르르게 반겨주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 Dole(돌)이 찾아왔습니다!



축구장 게이트 앞에서 노란 Dole(돌)유니폼을 입은 진행팀들이 반갑게 맞아 주고 있네요. 반갑습니다!
일찍부터 축구장에 오시느라 출출하시죠? Dole(돌)바나나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챙기세요!



각 게이트 앞에서 뜻하지 않게 Dole(돌)바나나를 만난 여러분들도 즐겁게 맞아주시네요.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여러분들께는 예쁜 Dole(돌)바나나 케이스를 선물로 드렸는데요,
와, 예쁘다! 라는 탄성이 여기 저기서 터졌답니다.



유난히 가족이 함께 오신 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Dole(돌)바나나는 나들이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겠죠?



와, 바나나맨이다! 귀여운 Dole(돌)바나나맨을 보고 어린 친구들이 너무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다.
하나, 둘, 셋, 찰칵! 기념 촬영을 하며 너무나 즐거워하여 저희도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Dole(돌)의 달콤한 바나나와 귀여운 캐릭터들까지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던 수원월드컵경기장!
경기 결과는 아쉽게도 무승부로 끝났는데요, 다음에 더 멋진 경기 기대할게요!
언제나 즐거움이 가득한 Dole(돌)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gs

5월5일, Dole(돌), K-League, 가족, 간식, 경기, 과일, 기념촬영, 대전시티즌, 돌코리아, 무승무, 바나나, 바나나맨, 바나나케이스, 선물, 수원삼성, 스위티오, 식사, 어린이날, 체험, 축구장, 캐릭터, 파인애플
이 페이지는 Textcube 1.9.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