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 과일농장

뒤로 검색

돌(Dole) 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출시

2016/03/13 01:25

돌(Dole) 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선한 돌 바나나와 생우유로 만든 커스타드 크림, 촉촉한 쿠키의 완벽한 조화!

[2016년 3월 17일]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맛과 영양이 한층 더 풍부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는 지난 10월 출시 이후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나나 푸딩’에 이어 출시한 제품으로, 생우유로 만든 커스타드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은 업그레이드하고, 칼로리는 낮춘 것이 특징이다.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에는 먹기 좋은 크기의 돌(Dole) 바나나가 가공 없이 그대로 들어가 칼륨과 비타민 C, 섬유질 등의 영양을 챙길 수 있으며, 커스타드 크림과 촉촉하면서 고소한 아몬드 쿠키가 겹겹이 층을 이뤄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포장 용기에 작은 사이즈의 스푼을 함께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지난 10월 출시한 돌(Dole) 바나나 푸딩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프리미엄 디저트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었다.”며, “달콤함과 풍부한 맛은 더욱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로 프리미엄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돌(Dole) 코리아의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는 주요 편의점 및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ole Brand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페이지는 Textcube 1.9.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